n잡 이야기

돈버는 어플 추천-돈버는 만보기어플 캐시워크

따신장갑 2020. 6. 29. 13:23

 

이번에 소개해드릴 어플은 돈도 벌고 건강도 챙기는 정말 바람직한 어플인데요

 

바로 '캐시워크'라는 어플입니다.

 

자가용을 사고나서부터는 걸어다닐일이 없어 계속 배는 나오고 건강도 많이 안좋아졌어요 ㅠㅠ

 

그런데 요즘에는 차를 놔두고 그렇게 멀지만 않으면 걸어다니는데, 적당량 운동이 추가되니 평소에 기분도 좋아지고 ^^

 

배가 들어가니 몸이 영 가벼운 거 같은 느낌이에요. 

 

헬스장에서 억지로 운동하는것 보다는 출퇴근길에 자연스럽게 운동할수 있으니 시간도 많이 절약되어서 요즘에는 퇴근하고 책도 읽고 좋네요 ^^

 

저도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어요 ㅎㅎ 이달 중순부터 했는데 출퇴근 하면 6000보 정도 찍히네요. 내가 어느날 얼마걸었는지도 확인할수 있으니 운동량 계산하는데도 유용한것 같아요 그리고 약간 언덕이 있으니 칼로리도 조금 더 나오겠죠?

먹은양이 그대로라면 지방 1kg를 빼기 위해선 7700kcal정도 추가 칼로리를 소모된다고 하네요

 지금 걸은 총 칼로리는 1500kcal니까 200g정도는 빠질수 있는 양이네요~

지금처럼 한다면 식이조절만 그대로 유지하면 한달에 0.5kg정도는 뺄수있겠네요

잠김화면 설정하면 딱 켜면 내가 몇보를 걸었는지가 딱 뜹니다.

 

이렇게 모인 캐시는 스타벅스에서 커피도 마실수 있고 편의점에서도 이용할수 있고 치킨!! 도 시켜먹을수 있답니다.

벌써 600캐시가 모였네요 ^^ 그냥 걷기만 해놓고 신경끄고 있는데,  아예 생각지도 못한 돈이다 보니 기분이 좋았습니다. 기름값으로는 이거보다 조금 더 아껴졌을것 같아요.

그리고 건강상의 장점은 말하면 입아프죠 ^^

요즘 500캐시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 전 이것도 모르고 그냥 가입했어요 ㅠㅠ 500원 손해..

아래 링크에 들어가면 추천인 코드 가입하시고 KR2UKRY 입력하시면 500캐시가 꽂혀있을거에요 ^^

 

캐시워크 - 돈버는 만보기

걷기만 해도 돈이되는 신기한 만보기

cashwalk.me